생활정보/후기

핑크퐁 아동용 변기 커버 실 사용 후기

한글지킴이 2020. 12. 24. 22:19

아이가 몇 개월 동안 잘 쓰고 있었던 핑크퐁 아동용 변기 커버 실 사용 후기 입니다.

정식 제품 이름은 아동용 변기 커버지만 실상은 4~5세 정도 쓸 수 있는 유아 전용입니다.

광고 사진

이런 식으로 변기에 꽂아서 사용하게 됩니다.

 

이동하기 쉽게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

 

중요한 것은 크기 입니다.

저의 경우, 사용하고자 했던 모든 변기에 다 맞았지만, 후기를 보면 크기가 안 맞다는 불만글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실 사용 후기

제가 이 글을 작성한 이유 입니다.

색감도 이쁘고, 크기도 좋고, 이동하기 편하게 손잡이도 있고, 쿠션도 좋고 모든 면에서 만족해서 잘 쓰고 있는 제품이었는데, 어느날 아이가 아프다고 해서 보니 아래 사진처럼 커버가 찢어져 있더군요.

아이가 쓰는 제품인데 몇 달동안 사용했다고 커버가 찢어진 게 이해가 안 가서 구입했던 이마트에 가서 교환을 문의하였으나, 이 제품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1개월이 지나면 교환이나 반품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소모품이라는 답이 이해가 안 되지만, 대안이 없기에 어쩔 수 없이 동일한 제품을 또 다시 구입하였습니다. 

하지만, 집에 돌아와서 새 제품을 쓰면서 예전 찢어진 제품을 보니 몇 푼 안 되는 제품이지만 속이 상하더라고요.

큰 마음을 먹고 제조사 측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문의를 하였으나, 제조사 측은 저런 식의 찢어짐은 강한 충격에 의한 것이기 때문에 수선이나 교환이 안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사실, 강한 충격을 줄 이유가 없길래 이해가 안 되는 답이었으나, 안 된다는 데 어쩌겠어요. 깔끔하게 접어야지요. 

참고로 상담원은 참으로 친절했습니다. 

 

새로 구입한 제품의 제조일은 20년 11월 이네요.

또 다시 커버가 찢어지는 일은 생기지 않길 바라며, 아이가 잘 쓰면 좋겠네요

 

총평

마트에서 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이가 좋아하는 편하고 가성비 좋은 변기 커버.

다만, 내구성 문제는 따져봐야 할 듯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구독+SNS공유+α 꾹 부탁드리며,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