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후기

추천 온라인 마트 오아시스 마켓, 추천 상품 및 5천원 할인 방법

한글지킴이 2020. 4. 6. 21:02

식품은 가급적 매장 가서 구입을 합니다만, 최근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마트를 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온라인 마켓 중 최근 가장 좋다고 느끼는 오아시스 마켓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강력 추천하는 카드인 국민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카드로 10만원까지 10% 할인 되므로 이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21년 현재 비즈 티타늄은 오아시스 할인이 더이상 안 됩니다. 휴대폰 결제로 10% 할인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2019/08/09 - [금융지식] - 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 완전 분석

 

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 완전 분석

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 완전 분석 과거 대한민국 최고의 카드로 뽑혀졌던 혜담카드의 뒤를 이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신용카드를 분석해보았습니다. 제 경우 혜담카드로..

happynlucky.tistory.com

 

오아시스 마켓 특징

1. 가격 감동

대부분의 상품이 인터넷 최저가 일 정도로 매우 저렴합니다. 진짜 이 값에 가능할까?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저렴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원재료가 거짓이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2. 품질 감동

유기농, 무농약 식품이 대부분을 이룹니다. 한살림의 인터넷판 같은 느낌입니다. 다만, 과일의 경우 소포장이 많아 그렇게 저렴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다만, 고기는 크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동네 정육점 고기가 제일 인 것 같네요. 대형마트 고기 보다는 월등히 좋습니다.

 

3. 서비스 감동

5시간 이내의 빠른 배송은 잘 모르겠지만, 새벽 배송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주문하는 사람이 많아 오후에 주문할 경우 다음날 새벽에 받지 못하고 그 다음날 받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추천 식품

모든 가게에는 미끼 상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특히나 이러한 미끼 상품은 저렴하게 물건을 파는 곳에서 많이 발견되는데, 오아시스 마켓도 역시 미끼상품이 있습니다.

다만, 오아시스 마켓 물건들은 대부분이 인터넷 최저가 이므로, 제가 말하는 미끼 상품은 정말 말도 안 되는 최저가 상품을 의미합니다.

무조건 구매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제 블로그를 걸고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그 중 제가 매번 구매하는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완전방사 유정란이 10구에 2,800원 입니다. 이런 달걀 어디에서도 못 구합니다.

 

콩나물, 숙주나물 모두 국산재료입니다. 콩나물은 무농약으로 두께가 얇은 것이 맛도 좋습니다. 

 

무농약 국산 초당 옥수수알과 유기농 설탕, 국산 천일염으로만 만든 토리 스위트콘이라는 제품입니다. 원재료가 비싼 만큼 다른 스위트콘과 가격 비교 불가일 정도로 비싸지만, 타 사이트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아이에게 좋은 재료를 주고 싶은 마음에 종종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트 2종과 닭가슴살 볼 2종은 최애 식품입니다. 

성분표상 몸에 안 좋은 성분이 하나도 안 들어있는 제품으로 어묵 같은 질감입니다. 맛있습니다. 

아이 간식, 야식, 안주거리로 딱입니다.

 

참고로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스테이크 오리지널
닭가슴살(국내산)76%,간양파(국내산)3%,간마늘(국내산)2%,간배(국내산)2%,단호박분2%,양배추분2%,당근분2%,생강분2%,바베큐시즈닝2%,빵가루1%,대두단백1%,아몬드분1%,땅콩분1%현미분1%,갈비맛숯불소스1%,백후추1%

2.스테이크 갈비맛
닭가슴살(국내산)76%,간양파(국내산)4%,간배(국내산)3%,간마늘(국내산)3%,건생강분말3%,숯불갈비맛엑기스3%,바베큐맛시즈닝2%,우리밀구운빵가루2%,대두단백분말2%,백후추향료1%,간장1%

1.볼 유자맛
닭가슴살(국내산)80%,백후추향료1%,유자청(국내산)5%,간양파(국내산)2%,간양파(국내산)2%,간배(국내산)2%,건생강분말2%,대두단백분말2%,우리밀구운빵가루2%,바베큐맛시즈닝2%

2.볼 황칠
닭가슴살(국내산)80%,간배(국내산)4%,간양파(국내산)4%,간마늘(국내산)4%,황칠나무추출물3%,치킨시즈닝3%,생강분말2%

 

당연히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로, 부침용 300g + 찌개용 300g 해서 총 600g 입니다.

성분 또한 믿을만 합니다.

 

주문할 때 마다 반드시 주문하는 식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그 외에도 저렴한 식품들이 많으니 필요에 따라 주문하시면 됩니다.

 

첫구매 이벤트

최초 구매시에는 대표 상품을 단 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이벤트

이 글은 이 내용을 설명하기 위해 쓴 글입니다.

회원 가입시, 친구 추천 아이디를 입력할 경우 5,000원 쿠폰이 지급됩니다.

유의할 것은, 가입 후 주문을 해야 쿠폰이 발급된다는 사실입니다. 처음 주문시에는 쿠폰 없이 주문해야 하고, 배송 완료 후 쿠폰이 발급된다는 사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전 가입하자마자 쿠폰 되는 줄 알고, 괜히 상담한다고 며칠 낭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참고로 제 추천 아이디 링크는 이곳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링크로 가입한 후에 첫 주문을 완료하게 되면 저와 가입자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마치며

솔직히 5천원 할인쿠폰을 받기 위해 쓴 글이지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마트이기에 글을 작성했습니다.

가입하시고 한 번 주문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서두에 설명드렸듯이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까지 되니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내역을 올리며 이 글을 마칩니다. 많이 많이 가입해주세요.  :)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구독+SNS공유+α 꾹 부탁드리며,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