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살기

캐나다 밴쿠버 필수 앱, 쇼핑 전단지 모음 Flipp

한글지킴이 2019. 7. 12. 03:31

전단지 모음 어플 Flipp 소개

 

캐나다 밴쿠버 거주시 필수 어플 들을 몇가지 소개하려 합니다.

오늘은 그 시리즈 첫번째로 전단지들을 편하게 볼 수 있는 Flipp 어플 입니다

 

<Flipp 설치해야 하는 이유>

지금은 많이 사라진 우리나라와 다르게, 아직 캐나다는 종이 전단지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마트나 상점이 많은 경우 우편함에 수북히 쌓이는 전단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매번 전단지를 볼 수도 없고,  원하는 상점의 할인 행사만을 보고 싶을 때 제격인 어플이 바로 Flipp 입니다.

특히나 캐나다의 경우, 정상가격과 세일가격의 차이가 50%이상 날때도 많으므로 세일가에 물건을 사는 습관을 들여야 생활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Flipp 홈페이지에서 전단지를 보셔도 되고, 어플 설치후 이용하셔도 됩니다.

광고가 나오기를 바라며, 이곳에는 링크를 따로 달지는 않겠습니다.

 

<홈페이지상 Flipp 소개>

1. 모든 주간 전단지를 볼 수 있습니다.

 

2. 쿠폰도 구할 수 있네요

 

3. 원하는 물건을 담아놓으면, 그 물건이 어디서 할인 하는지도 알수가 있습니다.

 

<구글 어플 활용법>

1. 주변 검색시

 

내 주위에 있는 상점들에 대한 전단지와 할인쿠폰을 볼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캐나다 플레이스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그 주변에 있는 상점들이 나왔습니다. 첫번째는 커피숍 쿠폰이 보이네요.

 

만약 현재 위치가 아닌 다른 곳으로 위치를 변경하고 싶다면, Change Location 에서 우편번호 입력하시면 됩니다.

 

2. 원하는 물건에 대한 할인정보 검색

하단의 Search 클릭 후 원하는 물품이나, 상점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물품 입력시 그 물품이 할인되는 정보가, 상점 입력시 그 상점의 전단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는 우유를 예로 들었습니다. 우유 관련 모든 매장의 할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자주가는 상점 등록

전단지 우측 상단에 있는 하트가 즐겨찾기 입니다.

제가 종종 가는 세이프웨이에서 아보카도 5개 들이 $5.49 에 팔고 있네요. 사러 가야겠습니다.

 

한편, 원하는 상점 즐겨찾기 한 이후에, 모아서 볼 수도 있습니다.

전 다운타운에 거주하므로, 허드슨 베이 쇼핑정보와 각종 마트 들 할인정보를 즐겨 봅니다.

 

이처럼 Flipp 은 원하는 상점의 할인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하기 전 반드시 봐야 하는 필수 어플입니다. 

 

다음에는 전단지 가 아닌 멤버쉽 카드를 하나로 아주는 Stocard 라는 필수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α 꾹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