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 맛집] 아구아구대구왕뽈찜 천천동본점 포장 후기

[수원 맛집] 아구아구대구왕뽈찜 천천동본점 포장 후기

 

지인에게 추천받아 가 본 곳입니다.

북수원에 유명한 아구찜 집으로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이 있는데 이 곳보다 훨씬 괜찮다는 극찬을 들었던 곳인데,

결론은 괜찮았습니다.

참고로 제 블로그에 맛있는 집이 아니면 그냥 식당이라고 표기 하기 때문에 제목에 맛집이라고 쓴 곳은 정말 맛집이니 근처 가실 일 있을 때 한번쯤 가보셔도 괜찮습니다. 

후기 시작합니다.

 

다음 지도

 

관련 사진

포장은 3천원 할인입니다. 그래서 저도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곳입니다. 오른쪽에서 음식이 나옵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잘 안보일수 있으나, 2인 39,000원, 3인 49,000원, 4인 59,000원 입니다.

가게 안은 딱 이정도의 공간으로 테이블이 10개가 안 되어 보였습니다

 

반찬은 무, 또 무, 와사비 간장 끝입니다. 밥은 주지 않습니다. 

가게 안에서 먹을 때는 샐러드 등 반찬이 추가됩니다만 포장은 주질 않네요.

그리고 사과나무라는 쿠폰북을 주는데 3권 모으면 3천원이라는 데 한번도 써본적이 없습니다.

 

확대 사진입니다. 저는 해물아구찜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아구에 왕새우 2개, 꽃개 조금, 낙지 하나 정도 들어있습니다.

확대 사진만 보면 양이 얼마 없는 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둘이 먹기에는 차고 넘칠 양입니다. 

다만, 해물이 많아 콩나물을 찾기 힘들다는 광고는 조금 과한 느낌입니다. 콩나물 양 자체가 다른 곳보다는 부족하다는 생각입니다. 

 

후기

분위기 

무난 합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것과 의자에 앉아서 먹는 것으로 만족합니다.

 

훌륭합니다. 처음에는 워낙 기대를 많이 해서 잉? 이랬는데 먹다 보니 맛있네 라는 생각을 계속 했습니다.

 

가격

2인 약 4만원, 1인 2만원이면 다른 곳(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 과 동일한 가격입니다.

비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만, 포장하면 -3,000원, 수원페이 행사할 때 활용하면 추가 10% 할인이므로, 사실상 약 33,000원 정도에 먹을 수 있습니다. 

아구찜 자체가 가성비가 떨어지지만, 33,000원이면 둘이서 기분내기에는 부담스런 가격은 아니다라는 생각입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만 다음번에는 아구찜이 아니라 그냥 해물쭈꾸미찜을 먹어볼까 합니다. 그나저나 원산지 확인을 못했네요.

 
 

한 줄 요약

  • 북수원 산다면 포장해서 먹을만 하다(일부러 가기엔 장소가 비좁다) + 경기지역화폐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