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한식당 수라 점심 메뉴 가격 인상!

제가 극찬을 했던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한식당으로 수라가 있습니다.

 

밴쿠버 다운타운 한식당 지존 수라

밴쿠버 여러 잡지에서 늘 한식당 1등을 차지하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랍슨 에 위치한 수라(Sura) 인데요, 리치몬드에도 크게 있지만, 전 다운타운점만 10번 이상 방문했습니다. 라인 업이 항시 있기 때문에 방..

happynlucky.tistory.com

 

오늘 무빙 아웃 인스펙션한다고 고생한 가족을 위해 오랜만에 점심을 수라에서 먹었는데

허헉!!

정말 애용하던 점심 특선 Lunch menu 가 무려 $5 이나 인상됐네요

수 정식은 15불에서 20불로, 라 정식은 20불에서 25불로, 각각 33%와 25% 가 인상되었습니다. 

문의해보니 '19년 7월 1일자로 인상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라정식을 먹었는데,

팁 15% 강제 부과되어 60불이 넘는 금액을 지불하고 나왔습니다.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이제는 선듯 갈 수 없는 곳이 되어버렸습니다.

 

점심인데도 이상하리만큼 사람이 붐비지 않아 라인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던게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그래서인가? 평소에도 친절했던 서버들이 오늘은 더 친절해 보였습니다.

 

수라를 즐겨 찾으셨던 분들, 가격 인상된 점 참고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추신 : 다음주에 직장 동료들과 가기로 했었는데, 고수로 변경하였습니다. 큭!

 

결론 : 수라 점심 5불 인상, 수정식 20불, 라정식 25불, 팁 15프로 강제 부과, 언제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던 점심에서 이제는 가격을 조금은 생각해야 하는 식당으로 바뀌었네요. 아쉽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α 꾹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