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 지급 위한 결제수단 추가 방법(SC제일은행 외화통장 등록)

한글지킴이 2019. 12. 5. 09:52

애드센스 수익 지급 위한 결제수단 추가 방법

(SC제일은행 외화통장 등록)

 

11월 말로 드디어 수익이 $100을 초과하여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애드센스 수익이 $100을 초과한 분들일텐데요, 먼저 축하한다는 말씀 드리며 오늘은 그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는 방법은 다음의 2가지가 있습니다. 

1. 은행 통장으로 송금 받기

2. 수표(cheque)로 받은 뒤 은행에 직접 입금하기

 

미국에 거주하고 있다면 2번 방법이 시간은 걸려도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방법입니다.

cheque 받으면 은행 어플로 사진만 찍으면 자동으로 통장에 돈이 들어오니까요. (수수료 무료)

 

하지만, 한국에 거주하는 분들은 2번 방법으로 하게 되면 시간도 시간이지만, 은행에 꽤나 많은 수수료(5백불 이하 7천원)를 내야 하기 때문에 1번 방법으로 받는 것이 현실적입니다.



1번 방법인 은행 통장으로 송금받기 위해서는 외화를 송금받는 통장이 필요하며, 수수료 절감을 위해 외화통장을 개설하게 됩니다.

여러 은행의 외화통장 중 SC제일은행의 외화통장이 가장 인기가 있는데, 이유는 별도로 자세히 작성토록 하겠습니다.

SC 외환통장 개설하셨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지급 수단을 추가 하시면 됩니다.

 

1. 수익 $100 초과하여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는 화면

윗사진에서 작업을 클릭하면 됩니다.

 

2. 업데이트 또는 결제 수단 추가 클릭

 

3.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후 저장 클릭

 

4. 관련 정보 입력

중요한 것은 예금주 이름과 은행 이름은 영어로 기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글로 입력시 오류가 발생하며,

SC제일은행의 경우, 영문명은  Standard Chartered Bank Korea, Swift code는 SCBLKRSE 입니다.

 

 

5. 결제수단 추가된 사진

 

여기까지 하셨으면 애드센스 수익을 받기 위한 정보를 모두 등록하신 것입니다.

추가로, 수익금은 미국 시각으로 매월 21일과 26일 사이에 지급됩니다. 일부 블로그에서는 21일에서 24일경이라고 하고 있으나, 이는 사실과 다릅니다.

저도 막 발걸음을 뗀 걸음마 수준이지만,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원하는 수준의 수익을 올릴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구독+α  부탁드리며,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