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후기

한샘 식탁의자(케이스) 후기, 나는 비추

한글지킴이 2019. 10. 14. 08:37

한샘 식탁의자(케이스) 후기, 나는 비추

 

며칠 전, 한샘 쇼파 스툴 후기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2019/10/10 - [생활정보/후기] - 한샘 쇼파 후기, 한샘 쇼파를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한샘 쇼파 후기, 한샘 쇼파를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제목이 다소 자극적이긴 하지만, 한샘 제품에 대한 실망이 커서 이렇게 적었습니다. 개인적 후기 이므로, 만족하는 분도 있을 수 있다는 점과 상황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먼저 말씀 드립니다. 신혼 살림..

happynlucky.tistory.com

 

그 당시에 예전 식탁의자를 사용 했다가 다 버렸다는 글을 쓴적이 있는데 검색해보니 구글 포토에 증거 사진이 잘 저장되어 있더군요 (구글포토 만세!)



 

그래서 한샘 식탁의자 후기를 또 한 번 올려봅니다.

단, 지난 번에도 말했지만, 개인적 후기 이므로 만족하는 분도 있을 수 있다는 점과 상황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먼저 말씀 드립니다.

 

<정정 사항>

당시에 고가의 제품을 샀다고 생각하고 가죽갈이하는 비용이 10만원이 넘는다고 했었는데, 영수증을 확인해보니 설마 10만원이 넘는다고 말했을까 싶네요.

거의 새제품 사는 가격과 유사했던 것 같은데, 기억에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 케이스 금액은 한샘몰 정가 8만원의 식탁의자입니다. 쇼핑몰에서는 6.5정도에 팔고 있네요. 

허나, 케이스 금액도 그렇고 다른 물건 금액도 그랬고, 지금 생각해보면 바가지를, 이런 바가지도 바가지가 없네요.

혹시나 이 글 보시는 분들은, 절대로 플래그샵 가서 물건 사지 마세요.

그냥 한샘몰 이나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정말 훨씬 저렴합니다.

결혼한다고 쓸데없이 돈을 뿌리고 다녔네요. 내가 미쳤지..

 

<케이스 사용 사진>

제가 이전 글에서 구매 후 2~3년 만에 가죽이 다 해어지고 떨어져서 결국은 버렸다고 했는데, 이번에 사진을 다시 보니 정말 말도 안 되게 심각했네요. 

집에 거의 있지도 않았고, 사용도 별로 안 했는데 이렇게 해어지게 되다니.

이번에 가격 문제로 어쩔 수 없이 또 한샘에서 오브제란 의자를 구매했는데, 기대를 한참 내려놨습니다. 또 1년만 지나면 가죽이 다 해어지겠죠. 

만약 오브제 또한 이런식으로 금방 해어지게 된다면, 제 인생에 한샘은 영원이 아웃입니다.

자, 사진 나갑니다.

몇 년 쓴 의자 같나요?

제가 봐도 너무 심한데, 구매후 1년 지났을 때부터 다리 부분은 떨어지기 시작했고, 2년 지나면서 부터 이곳저곳 다 해어지더군요.

저 때는 구매후 아마 5년 정도 지났을 때 사진입니다. 보기도 싫어서 치워놓고 있다가 해외 나가면서 다 버렸을 때 찍어놓은 사진입니다. 

글 쓰다 생각났는데, 가죽이 해어지기 시작했을 때 사진이 구글 포토에 있는지 또 확인해봐야겠네요. 

그 때 AS 신청하고 1년 넘었으니 AS 안 된다는 말에 얼마나 어이없던지.

 

이 사진을 한샘 오브제 식탁의자를 사기 전에 봤어야 했는데,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이정도로 심했는지 기억 못하고 또 한샘 의자를 구입했네요. 이번에 산 의자는 몇 년만에 해어지는 지 유심히 지켜봐야 겠습니다.

오브제 조립 후기 또한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10/16 - [생활정보/후기] - 한샘 오브제 식탁의자 조립 후기

 

한샘 오브제 식탁의자 조립 후기

본의아니게 자꾸 가구 관련 글을 올리게 되네요 최근 한샘쇼파와 한샘 식탁의자 케이스에 대한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한샘 쇼파 후기, 한샘 쇼파를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제목이 다소 자극적이긴 하지만, 한샘..

happynlucky.tistory.com

 

한줄 요약 : 케이스 식탁의자 좋아보이나요? 몇 년 후 이렇게 안 되길 바랄 뿐입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구독+α 꾹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